런닝북과 함께 한 도서들

런닝북과 함께 하여 출간되고
제작된 소중한 도서를 소개합니다.

런닝북과 함께 한 도서들

런닝북과 함께 하여 출간되고
제작된 소중한 도서를 소개합니다.

유통 도서

홈 > 도서판매유통 > 유통 도서

유통 도서

런닝북은 여러 대형 서점과 계약 중입니다. 원하시는 중소규모의 서점에도 유통할 수 있습니다.

런닝북은 여러 대형 서점과 계약 중입니다. 원하시는 중소규모의 서점에도 유통할 수 있습니다.

글보기
궁극의 아이 2부 넥스트 차일드
조회수1
2024-10-22 05:41

궁극의 아이 2_460.jpg


도서명 : 궁극의 아이 2부 넥스트 차일드

저자 : 장용민

출판사 : (주)재담미디어


● 미래를 기억하는 궁극의 아이, ‘기억된 미래를 깨부수어라!

 

2011년 대한민국 스토리 공모대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추리 소설의 새로운 판도를 보여 줬던 궁극의 아이11년 만에 트릴로지로 돌아왔다. 새롭게 3부작으로 구성된 시리즈 중 1궁극의 아이(개정판)2부에 해당하는 궁극의 아이-넥스트 차일드가 동시 출간되었으며, 마지막 3궁극의 아이-창조자들2026년에 출간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9·11테러, 이집트의 역사 등 실제 역사적 사건 사이사이에 기발한 상상력을 가미해 독자를 순식간에 작품의 세계로 끌어들인다. 조각조각 들어선 상상력은 어느새 한데 모여 암흑의 권력자들이 그토록 갈망하던 단 하나의 존재, 즉 궁극의 아이를 자연스럽게 이야기 속으로 소환한다. 마치 궁극의 아이가 실재해 왔던 것처럼 서사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있어, 미궁과도 같은 이야기를 충분히 견인하는 강력한 캐릭터로서의 힘을 발휘하고 있는 것이다. 거기에 더해지는 저자의 풍부한 역사적 지식과 예술사적 교양은 독자들의 호기심에 불을 지피고 이야기에 꽃을 피운다.

2부에서는 한 발짝 더 나아가 독자들이 궁금해했을 궁극의 아이의 본질에 집중한다. 모든 사람이 한 번쯤 품었을 그들의 존재 의의나 의미를 과거의 기억과 현재를 넘나들며 찾아가는 여정이 흥미롭게 그려진다. 특히 마지막에 등장하는 미셸과 가야의 대결은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참신한 방식이어서 그 아이디어에 새삼 탄복하게 된다. 단 한 명만 존재해야 할 두 명의 궁극의 아이는 과연 어떤 결말을 지을 것인가. 다시 한번 모두에게 흥분과 놀라움을 선사할 궁극의 아이시리즈. 3부작으로 기획된 이 작품을 끝까지 함께해 보시길 희망한다.


운명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이야기, 2.

궁극의 아이에는 몇 가지 규칙이 있다. 첫 번째, 30세가 되면 온몸이 서서히 굳어 재처럼 흩어져 죽게 된다. 두 번째, 궁극의 아이는 한 세대에 오직 한 명만 존재한다. 그 첫 번째 운명에 빠진 자가 있다. 1부에서 궁극의 아이로 각성했던 미셸이다. 능력을 사용하지 말라는 엄마 엘리스의 압력 때문에 집을 나온 지 어느덧 약 십여 년. 혼자서 서른 번째 생일을 맞이한 미셸은 극심한 고통을 느끼며 왼쪽 손가락이 회색으로 굳어가는 걸 보게 된다. 희미해지는 기억 속에서 무슨 일이 있으면 엄마를 찾아오라는 메시지를 기억한 미셸은 엄마에게 연락하며 기절한다. 그 이후 엄마한테 이 운명을 벗어날 수 있는 힌트가 이전의 궁극의 아이에게 있다는 얘기를 듣고 단서가 있는 네팔로 향한다. 그 와중에 두 번째 규칙을 깨고 나온 또 다른 궁극의 아이, 신라와 맞닥뜨린다. 그의 정체는 바로 악마 개구리가 만든 궁극의 아이의 클론이었다. 악마 개구리는 여러 클론 중 진정한 궁극의 아이를 가리기 위해 테스트를 진행했고 그 테스트에서 살아남은 신라는 이제 오리지널인 미셸과 대치해야만 하는 운명에 놓인다.

신라와 미셸이 벌이는 추격전.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정신없이 진행되는 전개. 단 한 명의 궁극의 아이만이 살아남을 대결. 기억된 미래를 이용하여 운명을 벗어나고자 하는 아이러니. 신라는 원하는 것을 가질 수 있을까? 미셸은 이 운명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그런 그들 앞에 사건은 점차 다른 양상을 드러내며 운명은 걷잡을 수 없이 흘러만 간다! 그들은 정녕 원하는 미래를 손에 얻을 수 있을 것인가?


저자소개

 

장용민

서울대 미대를 졸업하고 한국영화아카데미를 수료했다. 원래 영화감독이 되고 싶었던 그는 영화 시나리오를 쓰기 시작했는데 그때 쓴 작품 <건축무한육면각체의 비밀>이 영화진흥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 작품의 소설을 직접 집필하는 것을 시작으로 운명계산시계, 마지막 사도, 궁극의 아이, 불로의 인형, 귀신나방등 다수의 미스터리스릴러 소설을 발표했다.

 

뛰어난 상상력과 치밀한 구성, 방대한 스케일로 무장된 그의 작품들은 대한민국 오리지널 미스터리스릴러 소설에 갈증을 느끼는 무수한 독자들을 매료시켰으며, 이제 그는 국내 장르 소설계를 대표하는 확고부동한 소설가로서 자리매김했다.




도서유통판매 및 제작 문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방안을 제시합니다.

마케팅 / 도서유통 / 도서판매 / 도서제작

031-949-1199
contract@runningbook.co.kr

근무시간 /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031-946-1199
production@runningbook.co.kr

근무시간 /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귀사의 성장에 런닝북이 함께 하겠습니다

귀사의 성장에 런닝북이 함께 하겠습니다

_블로그.png
cafe_icon.png
Instagram_logo_2022.png

상호명 : 주식회사 런닝북 / 대표 : 윤한식
신촌센터 : 경기도 파주시 지목로 101 / 전화. 031-943-1655, 1656 / 팩스. 031-943-1674
검산센터 : 경기도 파주시 검산로 290-28 / 전화. 031-946-1199 / 팩스. 031-946-9119 
축현센터 : 경기도 파주시 축현산단로 23 / 전화. 031-949-1199 / 팩스. 031-949-6299

COPYRIGHT(C) RUNNINGBOO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도서판매유통의 최강자

상호명 : 주식회사 런닝북
대표 : 윤한식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검산로 290-28
전화. 031-946-1199
팩스. 031-946-9119 

COPYRIGHT(C) RUNNINGBOOK CO., LTD. ALL RIGHTS RESERVED